태풍 꿈해몽

카테고리 없음|2020. 3. 22. 13:47
반응형

태풍 꿈해몽


안녕하세요. 태풍 꿈을 꾸셨나요? 태풍이 꿈에 나오면 무서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태풍이 나오면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지금부터 태풍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태풍이 불어와 건물이나 집이 무너지는 꿈은 내가 추진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실패하여 좌절감을 맛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가정에 근심 걱정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풍이 부는 가운데에서도 작업을 한 꿈은 권력기관의 간섭에 의해 진행중인 일이 중단되어 좌절감을 맛보게 된다는 의미로 꿈의 내용처럼 하고 계시는 일이 매우 힘들다는 해석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결국은 해낼 것을 의미합니다. 태풍이 소멸되고 사라지는 꿈 해몽은 나의 운세 흐름이 매우 길해져 걱정거리가 말끔히 해소되고, 정신적 안정을 되찾게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풍으로 배가 뒤집히는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의 기반이 흔들리게 될 일을 겪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새로 일을 벌이기보다는 지금 하는 일을 더욱 탄탄하게 준비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풍의 세찬 비바람에 내 몸이 날아가는 꿈은 사회적으로 나의 명예가 하락하게 되거나, 경제적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입니다. 주의하고 조심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풍소식에 대비하고 도망치는 꿈은 현실에서 어떤 큰 문제가 나에게 닥쳐오지만, 이를 잘 회피하여 위기를 극복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바다에서 배를 타고 가다가 폭풍우를 만나 침몰하는 꿈은 추진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다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좀 더 신중하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태풍 꿈해몽 2

 

바다에서 몰려오는 허리케인 꿈은 나의 건강상태가 하락하게 되거나, 다소 걱정스러운 일이 발생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어려움으로 인해 고생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면 잘 해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태풍으로 많은 비가 내리는 것을 보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많아지고 고생하게 될 흐름이 있음을 말합니다. 힘들더라도 좌절하기 보다는, 위기극복을 위해 노력한다면 언젠가 다시 좋은 운으로 돌아서게 될 것이라는 의미합니다. 자동차를 타고 운전을 하다가 태풍을 만나는 꿈은 현실에서 자연재해로 인하여 손실을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를 하라는 의미입니다. 너무 과감한 움직임은 자제하고 신중을 기하여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비바람을 동반한 큰 태풍 꿈은 타인들과 언쟁이 생겨서 비난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대인관계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나의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내가 태풍의 눈 가운데에 있는 꿈은 이미 해결했다가 안심하고 있었던 문제가 다시 불거져올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의 일처리 능력을 타인들에게 인정받고는 있으나, 그 능력으로 인해 책임감이 무거워지고 부담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태풍으로 인해 나무가 꺾이고 쓰러지는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던 귀인이나 협력자가 나와 이별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내 일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고, 재물손실을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태풍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원하시는 태풍꿈 해몽정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