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꿈 해몽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2020. 2. 15. 03:31
반응형

불꿈 해몽, 불나는 꿈 총정리


안녕하세요. 불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오늘은 불꿈해몽, 불나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불이 나면 괴로움보다는 뭔가 시원한 느낌이 많이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불은 어떤 해석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제부터 불꿈해몽, 불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불나는 꿈해몽



집에 불나는 꿈

길몽중의 길몽으로 활발한 기운이 왕성해 짐을 의미합니다. , 자신의 상황이 점점 좋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해몽



숲이 불타는 꿈

숲이 불타는 것은 상당히 큰 변화입니다. 현재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감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크고 넓게 바라보고 추진하면 되겠습니다.



 

가스불을 키고, 그 가스불이 올라오는 것을 보는 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제된 재운이 일정하게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가스렌지에 파란 불이 활활 타는 꿈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며, 먹을 것이 들어온다. 횡재, 재수 대통하는 꿈이다.



 

맹렬한 불이 내 몸을 태우는 꿈

좋은 꿈입니다. 맹렬한 불이 나의 몸을 태우면 자신이 좀더 업그레이드 된다고 볼 수있습니다.


불꿈해몽- 내몸을 태우는 꿈


 

집이 불타는 꿈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집이 몽땅 다 타버리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러한 꿈은 당장 복권사면 좋습니다. 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자신의 사업이 아주 번창하게 됩니다.


불꿈해몽, 불나는 꿈해몽 2


상대방의 밭에 붙었던 불이 자기 집으로 옮겨 붙는 꿈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에게서 도움을 받거나 갑자기 여건이 좋아져서 남의 이권, 권리나 재산 등이 이전되어 큰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불꿈해몽


건물이 불타는 꿈

번영을 의미입니다. 특히 자신의 집에서 불이 나면 가족이 잘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아궁이에 불을 때는 것을 본 꿈

사업을 계획성 있게 추진시켜서 잘 이룰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궁이의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사업이 활활 일어나고 재수가 아주 잘풀려서 재물이 상승하고 생각지도 못한 복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아궁이에 불이 잘 타지 않는 꿈

내가 준비한 것이 아직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하는 일이 생각처럼 잘 추진되지 않을 수 있으니 좀 더 철저하게 준비를 하라는 뜻입니다.


 

불 끄는꿈

좋은 꿈이 아니며 불을 끄려고 해도 다행히 더 활활 타오는 꿈은 그나마 길몽이라고 볼 수 있다. 만약 불이 안꺼지면 운이 너무 강해서 막을 수 없다고 볼 수 있지만 불이 꺼져버리는 경우에는 행운을 발로 차버릴 수 있습니다.


불꿈해몽

 

배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의 생활 형편이 조금씩 나아지며 좋은 흐름을 가지게 됩니다.

 


불나서 대피하는 꿈

대피해서 잘피하셨나요? 그런데 이 꿈은 아쉽게도 행운을 피하는 행위로 볼 수 있습니다.

 



큰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본 꿈

헌법 개정, 학설, 교리 등이 전국 또는 지방에 전파되어 큰 변화를 줍니다. 특히 나라의 경우 대운이 들어오므로 전반적으로 국민들의 행운도 늘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꿈해몽 3(불나는 꿈해몽)



입은 옷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집안이 평화롭고 일신에 즐거운 일이 생긴다. 승진, 영전, 혼담 성사 등 기쁜 일이 생겨난다.

 



센바람이 불어 불길이 더욱 치솟는 꿈

사업을 더욱 잘 진행되고 사회적으로도 도움을 얻어서 하는 일마다 더욱 번성한다.


 

불길이 치솟는데 그 속에서 사람이 비명을 지르는 꿈

복권을 사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

 


불나서 재만 남은 꿈

그리 좋은 꿈이 아닙니다. 더이상 불이 붙을 것이 없기 때문이다. 현재 하는 일이 생각보다 운이 올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이나 들판에 불나는 꿈

동네 뒷산 또는 여행지에 갔더니 산에 불이 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자기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거대한 산불은 좋지 않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거대한 산불 꿈을 꾸게 되면 최대한 담대하게 컨트롤 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연탄이 활활 타는 꿈

사업이 잘되고 돈을 많이 벌게 된다. 마음먹은 대로 일들이 서서히 풀린다.


불꿈해몽 - 불쇼구먼 ㅋㅋ

 

난로 또는 화로 등에 불나는 꿈

난로와 화로는 자신이 컨트롤이 가능한 도구로 자기 자신이 감당할만한 수준의 꿈이 이루어 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불꿈해몽 - 꿈에서나 가능한 장면이네요


불이 활활 타오르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

재산이 더욱 쌓이는 길몽이다. 또는 임신과 불타는 사랑을 뜻하기도 합니다.

 


폭죽, 불꽃이 밤하늘에 찬란하게 퍼지는 꿈

유투브, 출판 등 계몽 사업으로 넘치는 인기를 얻어 이목이 집중될 수 있다.

 

불나는 꿈 해몽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사회에 혁신적인 일이 나타나서 국운이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나는 꿈 해몽


큰불이 문을 태워버리는 꿈

문을 태워버리면 흉몽으로서 간혹 패가망신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주의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불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호주산불 입니다. 한반도 면적을 태운 불이 정말 안타깝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