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해몽

카테고리 없음|2020. 4. 12. 14: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신건가요?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은 길몽에 해당합니다. 손가락에서 피나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있고, 자신의 일이 잘풀려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

선물을 받게 되는 흐름이 생겨나는 등,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는 흐름이 형성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검지 손가락의 피를 보는 것은 창조적인 업무를 만들어내고, 결국 숨겨져 있던 실력을 뽐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낼것입니다.

 

지금까지 손가락 피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