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 꿈해몽

카테고리 없음|2020. 4. 8. 17:56
반응형

코피꿈 해몽(코피나는 꿈 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코피를 흘리신건가요? 좀 당황이 될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코피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갑자기 코피가 쏟아지는 꿈

새로운 인연이 있을 것을 의미하고 걱정하던 걱정거리 문제가 해결이 되고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는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코피가 쏟아져 나와 휴지로 코를 막는 꿈

주변에 자신의 능력을 알리고 인정받게 됨을 의미하거나 재물운도 좋아져 많은 돈을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피가 묻어서 얼굴에 피범벅이 되는 꿈

자신의 개인적인 부분을 공개하게 되거나, 재물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코에서 코피가 덩어리째 쏟아지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려서 진행중인 사업의 결과가 더욱 좋을 것을 의미. 그동안 목표로 노력해왔던 일들을 보상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코피 흘리는 꿈

할일이 많아 바빠지지만 그 만큼의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사회적으로 능력을 인정 받게 되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맞아서 코피나는 꿈

자신이 하고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지만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에 상처가 나서 피가 나는 꿈

자신이 사기를 당하거나 배신을 당하는 등 경제적으로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의미입니다.




코피꿈 해몽(코피나는 꿈 해몽)2

 


내가 다른 사람을 때려서 코피가 나게 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재물적으로 손실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쌍코피가 흐르는 꿈

경제적으로 크게 손해를 보게 되거나, 건강이 안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코피 흘리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을 하다가 코피가 흐르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횡재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피인줄 알았는데 콧물이 흐르는 꿈

자신이 다른 사람들과의 충돌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싸우다가 상대방이 코피가 흐르는 꿈

상대방에게로부터 이득을 얻게 될 것을 의미입니다.

 

코피가 흘러 옷에 묻는 꿈

코피의 색깔이 맑은 붉은 색이었다면 하는 일마다 잘 풀릴 것을 의미. 피의 색이 탁하거나 어두웠다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피가 나서 휴지로 막아도 계속 코피가 나는 꿈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코피를 그릇에 담아서 마시는 꿈

몸이 안좋은 사람은 건강을 되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 운이 좋아져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코피 꿈해몽(코피나는 꿈해몽)에서 원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지금까지 코피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01234567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