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빠지는 꿈 해몽 모음

카테고리 없음|2020. 1. 18. 22:13
반응형

물에 빠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물에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영을 잘하더라도 꿈에서는 물에 빠지면 나오려고 해도 잘안되어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꿈 속에서 물에 빠지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지금부터 물에 빠지는 꿈 해몽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 해몽

물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심신에 대한 정신적인 상태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이라면 그동안 해왔던 일이 드디어 해결되며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물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면 일이 생각처럼 잘 안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물은 정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동안 막혔거나 힘들었던 일이 풀리면서 일이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물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꿈은 스트레스에 대한 심리적인 상황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감이나 자존감이 약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에 씻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시험에 합격할 수 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물 속에 빠지는 꿈

지인 등 주변에 있는 분들에게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에 빠져서 관계(성교)하는 꿈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인을 만나는 꿈입니다.



 

물속에서 죽기전에 구출되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다행히도 피해가 줄어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물에 빠지는 꿈

똥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얼음판이 깨지면서 물에 빠지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쉽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얼음판처럼 자신은 굳건하고 탄탄하다고 믿고 있는 일이지만, 문제가 생길지 모르는 위태로운 상황이 올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현재 하는 일들을 너무 자만하지 말고 일의 진행과 벌어지는 주변상황을 다시 재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의 충고를 잘 새겨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 해몽


갑자기 물에 빠지는 꿈

물에 빠지는 꿈인데 그 중에서 갑자기 빠졌다고 하면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이 떠밀거나 실수로 인해 물에 빠지는 꿈

예기치 않은 상황이나 불상사 등 좋지 않은 일에 직면하게 되고 지인 또는 타인과 연관되어 어려움 또는 손해가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옷이 물에 흠뻑 젖은 꿈

신분, 가치관 등이 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질척한 길을 걸으며 자꾸 빠지는 꿈

각종 질병에 시달리거나 생활고에 시달리게 될 수 있으니 철저히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

죽는 꿈은 길몽으로 봅니다. 새로운 변화가 생겨 일이 잘 풀릴 수 있고,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흙탕물 속에 빠지는 꿈

흙탕물 속에 빠지는 꿈을 꾸게 되면 당일은 재수가 없거나, 건강상태가 안 좋을 수 있으니 주의을 요합니다.



 

자동차가 강물에 떠내려가 사라지는 꿈

어떤 힘센 세력에 의해 사업 기반을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변의 흐름을 잘보고 살핀다면 큰 일은 없을 것입니다.



 

흙탕물 속으로 집이 잠기는 꿈

집안에 불행한 일이 생기고 말썽, 손재, 사고, 질병 등 좋지 못한 일들이 발생하게 된다. 자식과 연관되면 근심이나 손실이 따를 수 있고, 만약 태아를 잉태 중에 꿈을 꾸면 출산에 따른 액화와 어려움에 당면하게 될 수 있습니다.

 



홍수가 나서 자신의 집이 잠기는 꿈

앞으로 일이나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재산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입신, 출세하여 부귀와 명성을 획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물에 빠져서 물고기들과 수영하는 꿈

다행히도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는 꿈입니다.



 

물속을 걸어가는 꿈

이 꿈은 신의 도움을 받을 꿈입니다. 다시 말하면 죄를 지은 사람은 사면을 받을 일이 생기고, 오랫동안 병에 걸려 고생하신 분들은 건강해지고, 운수가 잘 풀릴 수 있음을 말하는 꿈입니다.



 

스마트폰(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스마트폰이 물에 빠지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물에 빠지고도 핸드폰이 다시 작동을 하였다면 어려운 일이지만 다시 잘 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

가족들이 무사히 물속에서 빠져나왔다면 가족들이 일이 잘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동차가 물 속으로 잠기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서 우환, 재물의 손해 등 좋지 못한 일들이 발생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관련꿈 - 택시꿈 해몽 모음



 

물에 빠지는 꿈 해몽


강물에 자동차가 빠진 꿈(자동차가 물에 빠지는 꿈 해몽)

어떤 일이나 바램의 결과가 자신보다 큰 기업체에 흡수되거나 재제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벼락을 맞는 꿈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갑자기 돈이 생기거나, 그동안 고대했던 좋은 인연이 갑작스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서 헤엄치는 꿈

어떤 일을 성사시키려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아 심한 고통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아이 또는 어린애를 물통이나 욕조에 빠뜨려 숨지게 하는 꿈

현재 자신의 극적인 심적인 고뇌, 갈등과 불안 등이 나타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을 탈피하고 싶어 방황, 충동 등을 겪게 되며 생활 여건의 변화를 바라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힘내십시오. 반드시 해결될 것입니다.


 


가족 또는 부부가 함께 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재물에 이로움이 생겨나고 가업이 성공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된다.

 

이 상으로 물에 빠진 꿈 해몽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잘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찾는 정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눌러주면 힘이 날것 같습니다.



   관련 글

  

 물꿈 해몽 모음

 호수 꿈 해몽

 물에 빠지는 꿈 해몽 모


댓글()